2011. 1. 26.

.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오늘도 youtube에서 서핑하다가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발견하게되서
함께 보면 좋을듯 하여 포스팅해봐요.
오늘은 디즈니 스패셜입니다.
백설공주와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버전인데.
이 산뜻한 리믹스의 주인공은 Nick Bertke 라는 호주 청년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나와있지 않아 자세한 설명을 못드리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월트디즈니의 공주들중에는 백설공주가 제일 좋아요
(양볼이 너무귀여워요!)
그럼 즐겁게 감상하세요^^










디즈니에서도 centaur를 주제로 1940년도에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 있더라구요.
아주 요염하네요.
귀엽기도하고.



요즘 날이 많이 추워요. 계속 이렇게 추운만큼 봄에게 더 가까워지는것 같아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요즘은 센토르식구들 모두 정신없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있네요.
곧 찾아뵐 저희 세컨브랜드 BABY CENTAUR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감기 항상 조심하시구요, 곧 만나뵐수있겠죠? 저희쇼룸으로 많이 놀러오세요~^^

posting by saei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