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4. 23.

2011 F/W MUSIC LIST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2011 F/W show에 음악관련해서 문의가 많으셔서
소개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는 봄비가내려서 벚꽃잎이 우수수떨어지고나니 오늘 날이 무척이나 좋네요.
봄이고, 주말이네요. 좋은날들 보내고계시죠?





쇼가 시작하기전 퍼포먼스 음악인 rose is a rose입니다.
이번 주제인 rose is a rose is a rose와 일맥상통하는 음악입니다.
처음 음악 셀렉하면서 이거다! 하면서 놀라워했던 기억이 나네요.





첫번째 음악은 youtube에 없는 터라, 음원을 올리기도 뭐해서
가수와,제목, 앨범명 기재하도록하겠습니다.^^
혹시 곡 필요하시면 따로 연락주세요!






두번째 나왔던 음악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토리가있는 재미있는 뮤직비디오입니다.
즐겁게감상하세요^^



쇼마지막 음악입니다.  경쾌한 기타소리가 아주 좋았어요.




대망의 피날레곡.
아마 다들 아실듯하지만 미녀와야수의 주제곡입니다.
쇼가끝난후에 음악을 다시들어가며 그때를 다시생각해봐도
엄청나게 짜릿하네요.
여러분은 어떤음악이 가장 좋았나요?
앞으로 좋은음악, 좋은 뮤직비디오, 좋은 영상이있다면
시시때때로 업로드 해보일게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한상 센토르 지켜봐주는 여러분들~ 사랑합니다~

posting by saeim.




댓글 없음:

댓글 쓰기